تفصيل
뭘 써야죠?
한국어 배워는데 대화할 사람 없어서 왔어요
아름다운 언어라고 생각하는데 쓸 수 있는 기회 없어서 슬프다..
한국어 배워는데 대화할 사람 없어서 왔어요
아름다운 언어라고 생각하는데 쓸 수 있는 기회 없어서 슬프다..
رسالة جديدة
رسالة جديدة
Get help from your friend to learn foreign languages!

الإمارات العربية المتحدة
أنثى
Arabic
English
Korean
تصحيح